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공정 및 금형에서 사출 성형 제품의 밝기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 2020-08-20 09:38:57  조회수: 41
  1. 사출 금형


1. 흉터, 미세 구멍, 마모, 거칠기 등과 같이 몰드 캐비티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플라스틱 부품에 반사되어 플라스틱 부품의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캐비티 표면을 더 작게 만들기 위해 금형을 신중하게 처리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크롬 도금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2. 캐비티 표면에 기름 얼룩, 물 얼룩 또는 이형 제가 너무 많으면 플라스틱 부품 표면이 어둡고 흐릿 해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름때와 물때를 적시에 제거하고 이형제를 제한적으로 사용해야한다.


3. 플라스틱 부품의 탈형 각도가 너무 작 으면 탈형이 어렵거나 탈형시 가해지는 힘이 너무 커서 플라스틱 부품 표면의 광택이 가장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탈형 각도를 높여야합니다.


4. 금형 배기가 불량하면 너무 많은 가스가 금형에 남아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금형 배기 시스템을 확인하고 수정하십시오.


5. 게이트 또는 러너의 단면적이 너무 작거나 갑자기 변하면 용융물이 흐를 때 전단력이 너무 커져서 난류 역학으로 흘러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게이트와 러너의 단면적을 적절하게 확대해야합니다.


둘째, 사출 성형 공정


1. 사출 속도가 너무 낮 으면 플라스틱 부품의 표면이 조밀하지 않고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사출 속도를 적절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


2. 벽이 두꺼운 플라스틱 부품의 경우 냉각이 충분하지 않으면 표면이 털이 많고 광택이 어두워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냉각 시스템이 개선되어야합니다.


3. 보압이 불충분하고 보압 시간이 너무 짧으면 플라스틱 부품의 밀도가 불충분하고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보압과 보압 시간을 늘려야합니다.


5. 용융 온도가 너무 낮 으면 유동성이 나빠져 광택이 나 빠지기 쉽습니다. 이를 위해 용융 온도를 적절하게 높여야합니다.


6. PE, PP, POM 등과 같은 결정 성 수지로 만들어진 플라스틱 부품의 경우 냉각이 고르지 않으면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균등하게 냉각되도록 냉각 시스템을 개선해야합니다.


7. 사출 속도가 너무 높고 게이트 단면적이 너무 작 으면 주입 제품이 어둡고 광택이 나빠집니다. 이를 위해 사출 속도를 적절히 줄이고 게이트의 단면적을 늘릴 수 있습니다.

2.jpg

너무 이른: 플라스틱 몰드 재료는 무엇입니까?

다음 것: 플라스틱 제품에 왜 버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