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플라스틱 금형 산업의 소식

출시 시간: 2020-07-21 08:42:35  조회수: 35

    중국 플라스틱 금 형 산업의 발전 전망 에 대한 분석 을 통 해 우 리 는 플라스틱 금 형 제조 업 체 가 대형, 정밀, 복잡, 수명 이 길 고 기술 함량 이 높 은 금 형 을 중점적으로 발전 시 켜 국제 시장 을 개척 하고 수출 금 형 을 발전 시 켜 야 한 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중국 플라스틱 공업, 특히 공정 플라스틱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중국 플라스틱 금 형의 발전 속 도 는 금 형 산업의 전체적인 발전 속도 보다 계속 높 아 질 것 이 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연평균 성 장 률 은 20% 안팎 을 유지 할 것 이 라 고 예측 할 수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플라스틱 주형 은 새로운 발전 이 있 을 것 이다.금 형 품질, 납품 주기, 가격, 서비스 네 가지 요소 중에서 점점 더 많은 사용자 들 이 납품 주 기 를 최 우선 으로 생각 합 니 다.금 형 회사 에 조속히 물품 을 인도 할 것 을 요구 하 는 것 은 이미 하나의 추세 가 되 었 다.금 형 기업 은 온갖 방법 으로 자신의 적응성 을 향상 시 키 고 기술 수준, 설비 수준, 관리 수준 과 효율 등 은 모두 금 형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키 는 효과 적 인 수단 이다.



    당 사 는 개발 능력 을 향상 시 키 는 데 총 력 을 기울 이 고 있 습 니 다. 개발 작업 을 가능 한 한 추진 하고 있 습 니 다. 금 형 사용자 의 제품 개발 에 개입 할 때 까지, 심지 어 는 명확 한 사용자 목표 가 없 을 때 까지 수 동적 으로 주동 적 으로 진행 하고 있 습 니 다.현재 TV 와 모니터 케이스, 에어컨 케이스, 오토바이 플라스틱 부품 등 이 모두 이 방법 을 채택 하고 있 으 며 휴대 전화 와 전화 몰 드 개발 도 시도 하고 있다.이런 방법 은 금 형 공장 이 장기 적 으로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금 형 을 설계 할 수 밖 에 없 는 수 동적 인 국면 을 깼 다.


      금 형 기업 의 디자인 가공 수준 이 향상 되면 서 금 형 제 조 는 주로 기계 조립 기술 에 의존 하 는 것 에서 기술 위주 로 바 뀌 고 있다.이 는 생산수단 의 변화 일 뿐만 아니 라 생산 방식 의 변화 와 관념의 향상 이기 도 하 다.이런 추 세 는 로 연 석 금 형 본체 의 표준화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금 형 정밀도 가 높 아 지 며 생산 주기 가 점점 짧 아 지고 조립 공 비례 가 점점 낮 아 지 며 최종 적 으로 금 형 업계 의 전체적인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켰 다.중국 금 형 업 계 는 현재 국가 급 첨단 기술 기업 10 여 개, 성시 첨단 기술 기업 200 여 개 를 보유 하고 있다.이런 추세 에 따라 금 형 생산의 주요 핵심 은 기술 형 인재 에서 기술 형 인재 로 전환 하 는 것 이 필연 적 인 요구 이다.물론 현재 와 장기 동안 기능 형 인 재 는 여전히 매우 중요 하 다. 왜냐하면 금 형 은 기능 에 대한 의존 에서 완전히 벗 어 나 기 어렵 기 때문이다.



57-1.jpg


너무 이른: 8 월 11-13 일 Asiamold Guangzhou ...

다음 것: 플라스틱 금형 가공 기술의 발전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