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어떤 종류의 플라스틱?

출시 시간: 2020-08-10 10:46:31  조회수: 37

플라스틱 분류:


일플라스틱 은 열 을 받 은 후의 성능 에 따라 열가소성 플라스틱 과 열경화성 플라스틱 으로 나 뉜 다.


열가소성 플라스틱 의 분자 구 조 는 선형 구조 로 가열 할 때 연화 되 거나 융해 되 고 일정한 모양 으로 만들어 서 냉각 한 후에 단단 해 질 수 있다.어느 정도 가열 한 후 다시 연화 시 켜 냉각 시 킨 후 굳 어 집 니 다.이 과정 은 여러 차례 반복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폴리 염화 비닐, 폴리에틸렌, 폴리스티렌 등 열가소성 플라스틱 은 성형 기술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연속 적 으로 생산 할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기계 적 강 도 를 가지 고 신속하게 발전 할 수 있다.


열경화성 플라스틱 의 분자 구 조 는 본체 구조 로 가열 할 때 연화 되 어 일정한 모양 으로 만 들 수 있 으 나 어느 정도 가열 하거나 소량의 경화 제 를 넣 으 면 굳 어 지고 가열 하면 부 드 러 워 지 거나 변화 가 생기 지 않 는 다.모양.열경화성 플라스틱 은 가공 을 거 쳐 형 성 된 후 더 이상 열 을 받 아 연화 되 지 않 기 때문에 재 활용 이 불가능 하 다.예 를 들 어 페놀 수지, 아 미 노 플라스틱, 에폭시 수 지 는 모두 이런 플라스틱 이다.열경화성 플라스틱 은 성형 공정 이 비교적 복잡 하고 연속 적 으로 생산 하 는 데 어려움 이 있 으 나 내열성 이 좋 고 쉽게 변형 되 지 않 으 며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낮다.


이플라스틱 의 용도 에 따라 일반 플라스틱 과 엔지니어 링 플라스틱 으로 나 뉜 다


통용 플라스틱 은 생산량 이 많 고 가격 이 낮 으 며 용도 가 광범 위 한 플라스틱 을 가리킨다.주로 폴리 올레핀, 폴리 염화 비닐, 폴리스티렌, 페놀 수지 와 아 미 노 플라스틱 등 다섯 가지 가 있다.사람들 이 일상생활 에서 사용 하 는 많은 제품 들 은 모두 이 통용 플라스틱 으로 만들어 진 것 이다.


엔지니어 링 플라스틱 은 엔지니어 링 구조 재 와 대체 금속 으로 기계 부품 을 만 들 수 있 는 플라스틱 이다.예 를 들 어 폴리 아 미 드, 폴리카보네이트, 폴리 포름알데히드, ABS 수지, 폴리 테 트 라 플 루 오로 에틸렌, 폴리 에스터, 폴리 설 폰, 폴리 아 미 드 등 이 있다. 공정 플라스틱 은 밀도 가 낮 고 화학 적 안정성 이 높 으 며 기계 적 성능 이 좋 으 며 전기 절연 성 이 우수 하고 가공 성형 이 용이 하 다 는 특징 이 있다.자동차, 전기, 화학, 기계, 계측기 등 산업 과 우주, 로켓 등 산업 에 널리 활용 된다.미사일 및 기타 방면.



58-2.jpg

너무 이른: 7 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제품 개...

다음 것: 플라스틱 몰드 재료는 무엇입니까?